KJC_RE
닫기
검색
JAPAN
메뉴열기
재단소개
인사말
이사회
설립목적
조직도
MOU체결현황
CI소개
오시는 길
재단활동
모집안내
공지사항
행사자료
고객의 소리
일본경제정보
일본연구자료
일본경제동향
일본경제리포트
사업개요
한일 디지털제조혁신 인재양성
비즈니스 교류협력
한일산업협력연구지원
일본 우수퇴직기술자 유치
재단소개
인사말
이사회
설립목적
조직도
MOU체결현황
CI소개
오시는 길
재단활동
모집안내
공지사항
행사자료
고객의 소리
일본경제정보
일본연구자료
일본경제동향
일본경제리포트
사업개요
한일 디지털제조혁신 인재양성
비즈니스 교류협력
한일산업협력연구지원
일본 우수퇴직기술자 유치
일본경제정보
일본경제정보
일본연구자료
일본경제동향
일본경제리포트
일본연구자료
일본 종합상사의 전략변화가 주는 시사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3-05-20
구분
일본기업
조회수
36769
첨부파일
일본 종합상사의 전략전환이 주는 시사_일본기업.pdf
무역중개로 수출의 첨병 역할을 해온 일본 종합상사는 1970년대 상사의 사양론,
1980년대 상사의 겨울시대, 1990년대 상사의 무용론에 직면하면서 대변신을 모색
- 비즈니스 모델의 전환
- 사업투자모델의 다양화
- 시사점
이전글
한·일 기업간 경쟁과 협력
다음글
일본의 재생에너지 생산현황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