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HOME > 열린마당 > 고객의 소리
제목(タイトル) 동경상담회를 끝내고..
등록자 임재경 조회수 397
고객의 소리 분류(掲示板分類) 칭찬(感謝の声) 사업분류(事業分類) 비즈니스매칭(ビジネスマッチング)
등록일 2017.06.27 16:10:49    
첨부(添付) 없음
28회라고한다 1년회 한번 개최되는것이니 그역사와 전통은 대단한것으로 판단된다.
우리와 일본은 경제적으로 가까운 동반자이고 선의의 경쟁자이다 . 난 참 중요한 경제적 시장적 가치에 있어 대단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 상담회는 재단에 새로히 부임한 전무님이랑 실무직원들도 새로히 바뀌어 한국에 여러 중소기업이 지난해와 같이 동경의 같은 장소에서 개최되었다.전문적인 경제.경영지식, 꼼꼼함과 배려심이 깊어 보이는 리링으로 여러 현지 기업들과 협의할수있었다.
난 여러해 일본시장을 노크하고 지속적으로 사업확대를 위해 공을 드리고 있다.
그런면에선 재단에서 진행하는 상담회랑 일련의 사업들이 지속성과 연속성을 연결시켜주는 창구임은 틀림없다
돌이커보건데 ,여러해전에 본 상담회를 참가할땐 앞으로 어떻게 누구랑 진행될것인지가 안개속에서도  함께 같이 갔던 동료기업은 좋은 파트너를 만나 새로운 사업을 얘기하는것을 보았고  그이후 미리정해진 업체와 거래도 하고 미팅도 하기위해 본 상담회에 다시 참석하여 성공담을 얘기하는 선배기업도 많았다.
처음오는 기업들은 희망보다 낮은 결과를 얻고 가는 기업도 틀림없이 있을것이다. 그러나 난 그것은 시작을 알리는 좋은기회라고 생각하고 많은기업에게 그렇게 설명하곤한다.
이번상담회는 사전에 협의를 했거나 추진했던 사업의 해당기업들과 협의하고 새로운 기업을 만나 인사를 나누는 좋은시간이
되었다.
본재단과 연계된 일본의 기술자도 만나 교류하고있고 현지 일명 퇴역한 고문들도 만나 사업확대의 인적 네트웩을 형성하면서
우리와 같이 갈수있는기업의 기술교류, 일본시장내의 진입, 중국시장의 공통분모 세어, 한국시장의 유통망 협력 등의 기회를 찾을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으로 보인다.
마케팅은 인내가 필요한것이다 특히 일본인 과 기업..
지속적으로 이런사업이 확대되어 결과 놓칠수없는 시장 과 기업, 일본과의 중요한 연결의 꼬리 역활을 기대해본다.

이번상담회의 여러기업과의 사업의 장을 만들어주신점 감사드립니다
한일재단 화이팅!!!
 
번호 제목(タイトル) 등록자 등록일 조회
【日本語作成ガイド】掲示板の使い方 韓日財団 2017.04.26 685
4 문의메일수신 박유진 2017.10.05 166
3 건의'몽골에서의 한일협력 프로젝트 조사단’ 파견 사업 개최 한일재단 2017.08.31 298
2 칭찬동경상담회를 끝내고.. 임재경 2017.06.27 398
1 건의제조현장 모노즈쿠리 관리자 육성연수 개최 한일재단 2017.06.13 541
 
PAGE1/1
 
 
1
 
 
글쓰기    
고객의 소리 분류 : 사업 분류 :
 
목록 메일전송 인쇄하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