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일본지식ZONE > 일본시장정보
제목 대일수출 전략품목-화학(No10)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3,661
등록일 2016.12.09 18:14 분류 분류없음
첨부
첨부
ㅇ 일본 화학업체는 2000년대 초반부터 비효율 설비를 감축하는 한편 통합을 통해 대형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음

ㅇ 또한 2014년 6월에 ‘산업경쟁력강화법’의 제정을 계기로 사업재편도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임

ㅇ 따라서 자국 내 수출 경쟁력이 있는 수요산업과 협력을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높은 마진을 지향하고 있음

ㅇ 주로 시장규모가 100~200억 달러 규모의 중소형 시장인 전자재료, 고기능필름, 토너원료, 코팅분야 등에서 독보적 위치를
    구축하고 있음
 
번호 제목 등록일 첨부 조회
120 대일수출 전략품목-화장품2(No15) 2017.06.20 1677
119 대일수출 전략품목-석유산업(No14) 2017.04.20 2492
118 대일수출 전략품목-외식산업(No13) 2017.03.14 3125
117 대일수출 전략품목-공작기계(No12) 2017.01.17 3403
116 대일수출 전략품목-스마트폰(No11) 2016.12.26 3486
115 대일수출 전략품목-화학(No10) 2016.12.09 3662
114 대일수출 전략품목-철강(No9) 2016.12.01 3665
113 대일수출 전략품목-화장품(No8) 2016.11.23 3800
112 대일수출 전략품목-전자부품(No7) 2016.11.16 3695
111 대일수출 전략품목-농산물(No6) 2016.11.01 4092
110 대일수출 전략품목-자동차부품(No5) 2016.10.20 4275
109 대일수출 전략품목-반도체(No4) 2016.10.11 4177
108 대일수출 전략품목-의류(No3) 2016.09.30 4020
107 대일수출 전략품목-의약품(No2) 2016.09.22 3928
106 대일수출 전략품목-총론(No1) 2016.09.01 4346
 
PAGE1/8
 
 
12345678
 
 
 
 
 
목록 메일전송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