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일본지식ZONE > 일본시장정보
제목 대일수출 전략품목-화장품(No8)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3,799
등록일 2016.11.23 10:08 분류 분류없음
첨부
첨부
ㅇ 한국 화장품의 對日 수출이 한류 등의 영향으로 증가세를 보였으나, 최근 한일관계 경색 등의 이유로 다시 감소세로 돌아섰음

ㅇ 한국의 對세계 화장품 수출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며, 특히 중화권으로의 수출이 급증하고 있음

ㅇ 일본 시장에서 이미 ‘한국 화장품’이라는 새로운 장르가 형성될 정도로 특정 소비자의 수요가 확보되어 있는 상태이지만, 
    보다 시장을 확대시키기 위한 앞으로의 과제는 브랜드파워를 앞세운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임

ㅇ 특히 일본의 화장품 산업은 성숙단계에 들어섰다고 보는 견해가 지배적이지만, 앞으로 고가 화장품, 남성용 화장품, 오가닉 
    화장품 등의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이들 분야로의 진출을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준비할 필요가 있음
 
번호 제목 등록일 첨부 조회
120 대일수출 전략품목-화장품2(No15) 2017.06.20 1677
119 대일수출 전략품목-석유산업(No14) 2017.04.20 2492
118 대일수출 전략품목-외식산업(No13) 2017.03.14 3125
117 대일수출 전략품목-공작기계(No12) 2017.01.17 3402
116 대일수출 전략품목-스마트폰(No11) 2016.12.26 3486
115 대일수출 전략품목-화학(No10) 2016.12.09 3661
114 대일수출 전략품목-철강(No9) 2016.12.01 3665
113 대일수출 전략품목-화장품(No8) 2016.11.23 3800
112 대일수출 전략품목-전자부품(No7) 2016.11.16 3694
111 대일수출 전략품목-농산물(No6) 2016.11.01 4092
110 대일수출 전략품목-자동차부품(No5) 2016.10.20 4275
109 대일수출 전략품목-반도체(No4) 2016.10.11 4177
108 대일수출 전략품목-의류(No3) 2016.09.30 4019
107 대일수출 전략품목-의약품(No2) 2016.09.22 3927
106 대일수출 전략품목-총론(No1) 2016.09.01 4345
 
PAGE1/8
 
 
12345678
 
 
 
 
 
목록 메일전송 인쇄하기